많은 기업과 단체 및 학교에서 인정한 약암홍염천관광호텔과 함께
역사와 문화가 숨쉬는 건강하고 안전한 수학여행 및 기업연수를 기획하세요
약암관광호텔은 철종대왕이 목욕을 하시고 지병을 고치셔 약암이라는 지명이 하사된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약암리 450-2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김포평야 서북단 대명항과 항몽 40년 역사의 숨결이 흐르는 강화도를 마주보고 있는 경기서단 유일의 1급 관광호텔 입니다.
약암관광호텔은 국내 유일의 홍염천을 보유하여 서울을 포함 수도권의 수많은 고객들께서 이용하는 지역의 명소입니다. 홍염천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면 호텔이 자리잡은 암반 지대를 포함 지하 460m에서 끌어 올리는 천연 암반수 입니다. 처음 올라온 물은 일반 지하수와 구별이 안되나 시간이 흐름에 따라 점점 붉은색으로 변하는 독특한 물 입니다.
강화도는 역사적으로 안보와 역사교육의 산실로, 고려궁지, 전등사, 보문사 및 대명항의 함상공원이 있으며, 다양한 등산 코스 및 생태계의 보고인 강화 갯벌은 또다른 체험의 장이 될 것입니다. 또한 대한민국의 자랑인 인천국제공항이 인근에 있어 수학자들에게 첨단 국제 공항의 현황을 보고 애국심을 고취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약암호텔은 최근 객실을 리모델링하여 쾌적하고 안전하며, 다양한 연회실 행사 별동(사파이어룸)을 보유하고 있어, 행사를 기획하시는 여러분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켜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약암호텔과 함께 건강하고 안전한 유익한 수학여행 혹은 기업연수를 기획하시기바랍니다. 저희 약암호텔이 여러분을 성심성의 껏 모시겠습니다.
약암호텔 임직원 일동.